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대표전화 외에도 음성인식 ARS, 카드 신청, 단·장기 카드대출, 카드 분실신고 등 서비스 유형별로 서로 다른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원되는 서비스 종류도 다릅니다.

 

 

서비스 유형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말로하는 ARS는 원하는 상담 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서비스가 바로 지원됩니다.

 

말로하는 ARS는 원하시는 상담 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원하시는 상담 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44-7000번으로 이용한도 및 결제대금 조회, 이용내역 조회, 카드 재발급, 결제일 변경, 카드 해지 등 카드 사용과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대부분 지원합니다.

 


 

카드 분실/승인 ARS 전화번호는 1544-7200번이며, 단·장기 카드대출은 1588-0303번으로, 할부금융과 관련된 서비스는 1544-7100번으로 연락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콜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44-7000번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콜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44-7000번입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카드 분실 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연결 가능한 고객센터 연락처는 ☎ 82-1544-7000 또는 82-1544-7200(카드 뒷면에 기재)이며, ☎ 82-2-3420-7000번(카드 뒷면에 미기재)으로 연락해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도난 분실 신고를 제외한 일반 상담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신한카드의 카드 사용 한도는 국내와 해외 한도가 구분되어 있지 않으며, 부여된 총한도 내에서 국내 및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한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내와 해외 이용한도는 별도 구분되어 있지 않습니다
카드 이용한도는 국내와 해외가 서로 구분되어 있지 않습니다.

신한카드 마감시간 이후 결제

은행 업무 마감시간 이후에도 필요한 경우 실시간 즉시결제 및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카드대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즉시결제는 홈페이지/모바일(24시간) 또는 고객센터(영업일 오전 9시~오후 6시, ☎ 1544-7000)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제휴 자동이체 기관의 계좌를 이용하는 경우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결제 후 즉시 입금 반영)

 

실시간 즉시결제는 결제 후 입금이 즉시 반영
실시간 즉시결제는 결제 후 입금이 즉시 반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