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대표전화 외에도 음성인식 ARS, 카드 신청, 단·장기 카드대출, 카드 분실신고 등 서비스 유형별로 서로 다른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원되는 서비스 종류도 다릅니다.
서비스 유형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말로하는 ARS는 원하는 상담 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서비스가 바로 지원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 가능 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44-7000번으로 이용한도 및 결제대금 조회, 이용내역 조회, 카드 재발급, 결제일 변경, 카드 해지 등 카드 사용과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대부분 지원합니다.
카드 분실/승인 ARS 전화번호는 1544-7200번이며, 단·장기 카드대출은 1588-0303번으로, 할부금융과 관련된 서비스는 1544-7100번으로 연락하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카드 분실 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연결 가능한 고객센터 연락처는 ☎ 82-1544-7000 또는 82-1544-7200(카드 뒷면에 기재)이며, ☎ 82-2-3420-7000번(카드 뒷면에 미기재)으로 연락해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난 분실 신고를 제외한 일반 상담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신한카드의 카드 사용 한도는 국내와 해외 한도가 구분되어 있지 않으며, 부여된 총한도 내에서 국내 및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한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마감시간 이후 결제
은행 업무 마감시간 이후에도 필요한 경우 실시간 즉시결제 및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카드대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즉시결제는 홈페이지/모바일(24시간) 또는 고객센터(영업일 오전 9시~오후 6시, ☎ 1544-7000)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제휴 자동이체 기관의 계좌를 이용하는 경우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결제 후 즉시 입금 반영)